[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2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소녀시대 윤아, 3위 뉴진스 민지가 차지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2년 7월 21일부터 2022년 8월 21일까지 걸그룹 개인 579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3239만6717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8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30위는 블랙핑크 제니, 소녀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환혼' 오마이걸 아린이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깨알 재미를 책임지고 있다.진초연(아린)은 지난 23~24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환혼'에서 장욱(이재욱)을 향한 짝사랑을 끝내고, 박당구(유인수)와의 본격적인 쌍방향 로맨스를 시작했다.앞서 마술단 공연을 보기 위해 위장 연애를 연장했던 진초연은 박당구와 진짜 연인 같은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그는 박당구와 다정한 한때를 보내다가도 손이 스치자 순간 놀라며 수줍은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했다.더불어 잃어버린 언니 부연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오마이걸 아린,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트와이스 나연이 차지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2년 6월 17일부터 7월 17일까지 걸그룹 개인 579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9425만6968개를 추출하여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30위는 오마이걸 아린, 블랙핑크 제니, 트와이스 나연, 오마이걸 미미, 에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레드벨벳 조이,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소녀시대 태연이 차지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2년 5월 19일부터 2022년 6월 19일까지 걸그룹 개인 579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9499만3673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6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30위는 레드벨벳 조이, 블랙핑크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에스파 윈터 3위 블랙핑크 리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11월 19일부터 2021년 12월 19일까지 걸그룹 개인 579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5553만8777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11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파 윈터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블랙핑크 리사가 차지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9월 17일부터 2021년 10월 17일까지 걸그룹 개인 579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6265만4966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9월 빅데이터와 비교하면 30.17% 줄어들었다.구창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리사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레드벨벳 조이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8월 19일부터 2021년 9월 19일까지 걸그룹 개인 54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8973만1260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8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블랙핑크 지수 3위 레드벨벳 조이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7월 22일부터 2021년 8월 22일까지 걸그룹 개인 54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8631만3868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7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퍼스트룩' 창간 10주년을 기념해 레전드 화보를 재해석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던 던 댄스'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오마이걸 아린은 '퍼스트룩' 전설의 화보 중 하나로 꼽히는 수지의 한복 화보를 오마주하는 콘셉트의 화보를 진행했다.화보 속 아린은 2015년 11월에 발행한 '퍼스트룩' 101호의 커버 스타인 수지의 단아하고 우아한 모습에 자신만의 러블리한 매력을 더해 아린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재현했다. 특히 이번 화보를 통해 첫 한복 화보에 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파 카리나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브레이브걸스 유정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6월 18일부터 2021년 7월 18일까지 걸그룹 개인 54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1573만5082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6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샤넬이 지난 6월 28일 성수동 에스팩토리(S FACTOR)에서 N°5 향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샤넬 팩토리 5(CHANEL FACTORY 5)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팝업 오프닝 행사에는 샤넬 뷰티 앰버서더인 배우 박서준과 이성경을 비롯해 샤이니 민호, 레드벨벳 예리, 차학연, 오마이걸 아린, 몬스타엑스 민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장을 방문한 스타들은 샤넬이 N°5 100년의 명성을 기념하기 위해 선보인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CHANEL FACTOR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파 카리나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오마이걸 아린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5월 20일부터 2021년 6월 20일까지 걸그룹 개인 54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1934만9817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5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트와이스(TWICE)의 멤버 쯔위가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등장, 미국 현지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에서 진행된 '타임스퀘어에서 생일 축하받을 아이돌은 누구?' 6월 3주 차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해 이에 대한 보상으로 생일 축하 광고가 송출됐다.6월 14일 생일을 맞은 쯔위는 글로벌 팬들이 참여한 투표에서 78.62%라는 높은 투표율을 차지하며 1위를 거머쥐었다. 이어 스테이씨의 세은과 오마이걸 아린이 2위와 3위를 차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오마이걸 멤버 아린이 18일 생일을 기념해 아름다운재단에 3000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보육시설을 퇴소한 보호종료아동의 자립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보호종료아동이란 아동보육시설 및 위탁가정에서 생활하다가 만 18세가 돼 퇴소해야 하는 아동을 말한다. 통계에 따르면 연평균 2550명의 청년이 보호종료되어 주거 및 생계를 홀로 책임지고 있다.아린은 “생일을 맞아 미성년에서 성년이 되기까지 함께 해준 멤버들과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싶어 이번 기부를 결심했다”며 “홀로 사회에 나온 보호종료아동 친구들에게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파 2위 브레이브걸스 3위 트와이스 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5월 13일부터 2021년 6월 13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3억566만1866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하였다. 지난 5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와 비교하면 16.55% 상승했다.1위, 에스파 (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 ) 브랜드는 참여지수